㈜신화시스템 “출입권한 자동매칭기술” 성능인증 통과

출입통제 시스템의 출입권한 자동매칭기술 특허 우수 성능인증

출입통제 시스템 전문 기업인 ㈜신화시스템(대표이사 채관석)은 출입권한 자동매칭 기술인 “스토리플래닝”의 성능 인증을 통과 했다고 밝혔다. 신화 시스템은 출입통제 시스템 분야에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보안 산업에 필요한 기능을 발전 시켰다는 것이 큰 성과라고 이야기하고 있다.

출처 : 보안24(http://www.boan24.com)

출입문을 승인하고 출입하기 위해선

출입통제시스템에서 출입문을 승인하기 위선 2가지 조건이 필요하다.

첫번째는 인식장치를 통한 진위여부를 확인하는 것과

두번째는 출입문에 출입자를 승인하는 절차 이다.

출입권한자동부여 기술은 두번째 내용에 해당한다.

출입권한 업무 무엇이 달라지나?

기존 권한부여 업무는 국내/외 업체가 동일하게 출입문을 출입그룹으로 묶어 출입권한을 부여한다. 아무래도 출입문을 개별로 부여하는 것보다 효율적인 방법일 것이다.

(그림 1)

그림1 과 같이 많은 출입문을 출입그룹을 만들어 관리하는 것을 알 수 있

출입그룹을 만들어 권한을 부여하는 것이 소규모 인원 또는 소규모 출입문을 통제 하는 곳은 불편함을 느끼지 못할 것이다. 하지만 많은 사람과 많은 출입문이 존재 했을 때 이야기가 달라진다. 출입 인원이 새로운 출입문을 출입해야 된다면 추가로 새로운 출입그룹을 신규로 계속 생성해야 하는 문제가 발생하게 된다. 출입그룹이 많아지면 출입그룹에 대한 출입권한 관리 이슈가 생겨나고, 이로 인해 출입통제 시스템 담당자의 출입권한부여 업무가 복잡해 지고 권한관리 효율성이 떨어지게 된다.

출처 : 보안24(http://www.boan24.com)

(그림 2)

[그림 2] 는 출입권한을 자동으로 부여하는 기술을 설명하고 있다.

출입문에 정해진 권한 태그를 부여하고 시작하는 것이 특징이다. 권한 태그가 부여되면 이제부터는 출입 보안 담당자의 업무가 시작 된다. 바로 규칙을 만드는 것이다. 회사가 가지고 있는 조직도를 이용하여 분류 태그를 매칭하면 편리하게 업무가 가능하며 이것으로 사전 준비가 끝나는 것이다. 이 기술을 통해 신규 출입자가 생기면 자동으로 관련된 출입문에 권한을 자동 부여하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인사 연동을 통해 퇴직, 전배, 전출, 등 변동 사항이 발생시 조직별로 출입해야 하는 권한이 자동으로 변경됨으로써, 보안 담당자가 권한을 별도 관리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변경관리가 됨으로써, 권한 관리가 효과적으로 이루어 진다. 

성능인증 다음 목표는 우수조달등록

성능인증 다음 목표는 우수조달 등록을 통한 공공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현재 출입통제 시장의 우수조달 시장은 4개의 업체가 진입해 있다. 하지만 정통적으로 출입통제 시스템을 기반으로 등록하는 것은 신화시스템이 최초가 될 예정이다.

신화시스템의 채관석 대표는 28년의 경력으로 산업에 대한 애착이 남다르다. 특히 인식 장치의 개발은 다양한 업체가 기술을 발전시키고 있지만, 권한부여 같이 운영에 대한 발전은 더디게 이루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앞으로 이 부분을 중점적으로 발전시켜 물리보안 산업에 기여 하겠다고 한다.

출처 : 보안24(http://www.boan24.com)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